2024년 1월 2일, DCC 대전컨벤션센터 제1전시관에서 대전시당 신년인사회가 개최되었으며, 한동훈 비상대책위원장이 이 자리에 참석하였다.
이은권 대전시당위원장은 참석자들을 향해 "새해 복 많이 받으시라"며 인사를 전했고, 한동훈 비대위원장을 환영하며 그의 방문을 '희망의 시작'이라고 설명하였다. 또한, 4월 10일 총선에서의 정권교체를 강조하며 당원들의 헌신을 요구하였다.
한동훈 비대위원장은 자신의 연설에서 최근 야당 대표의 피습 사건을 언급하며 국민의 자유민주주의에 대한 중요성을 강조하였다. 그는 "우리 국민의힘은 자유민주주의를 표방하는 국가"라며, 사건의 빠른 회복과 엄정한 사실 확인을 요구하였다. 또한, 대전을 방문한 이유와 당의 승리에 대한 자신의 확신을 밝혔다.
장서정 비대위원은 자신의 경험과 한동훈 위원장과의 만남을 통해 국민의힘의 변화와 민심에 따른 정책 추진의 중요성을 강조하였다.
마지막으로, 장동혁 사무총장은 대전을 자신의 정치적인 고향으로 언급하며, 한동훈 위원장의 리더십 아래에서의 행보와 대전을 시작으로 하는 다가오는 총선 승리를 위한 당의 노력을 강조하였다.
이번 신년인사회를 통해 국민의힘은 당의 재건 및 민주주의 강화를 위한 결의를 다졌다.
[ 한강조은뉴스 배명희 기자 ]